코먼 영화 포스터들 모음 6

오늘부터는 뉴월드 픽쳐스 시절로 들어가봅니다. 자 그럼 오늘도 즐거운 여행을 해볼까요?
필리핀과 합작으로 찍은 노란 밤의 괴물. 그냥 그저 그렇습니다.
빅 돌 하우스. 이때부터 여자 감옥 익스플로이테이션 영화들이 시작됩니다.
앤젤스 하드 에즈 데이 컴. 각본은 조나단 드미, 감독은 그의 친구 조 비올라. 영화 내용은 폭주족 버전의 라쇼몽입니다. 깨는 건 게리 부시가 나쁜 놈으로 안 나온다는 것!
벨벳 벰파이어. 좀 독특한 흡혈귀영화입니다.
철장속의 여인들. 여자 감옥 익스플로이테이션 영화 시리즈입니다.
화장터 인부. 아직 못 봐서 좀 끌리는 영화입니다.
코브라 여인의 밤. 실제 저런 여자는 영화에서 안 나옵니다.
마지막 평온. '랜도 칼라시안' 빌리 디 윌리엄즈 주연의 당시 블랙 팬더라 불리던 흑인 과격파를 다룬 영화입니다.
핫 박스. 조 비올라가 감독한 여감옥 익스플로이테이션 영화입니다.
큰 새장. 확실히 이 장르는 이들에게 커다란 돈을 만드는 다른 수단이었습니다.
언홀리 롤러즈. 어떻게 보면 위핏의 선조격인 영화일지도...
더트 갱. 다른 돈벌이의 장르는 이런 방황하는 청춘들에 대한 영화였습니다.
스위트 킬. 스릴러라는 것 말고는 정보가 없네요.
트와알라잇 피플. H. G. 웰즈의 모로 박사의 섬을 각색한 이야기입니다만...그냥 뭐 쌈마이스러운 느낌이 압권이죠.
세비지! 이때부터 오랜 파트너인 시리오 산티아고와의 작업이 시작됐습니다.
나는 악마의 섬을 탈출했다. 탈옥영화로 알고 있습니다.
텐더 러빙 케어. 썩은 병원과 맞장을 뜨는 10대 간호사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아레나. 로마시대 노예가 되어서 글래디에이터가 된 여자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 영화는 2001년에 다시 만들어졌습니다. 그런데 감독이...
T.N.T. 잭슨. 포스터와 달리 이 여자분은 권법을 구사하면서 사태를 정리합니다...-_-;;;
싸구려. 코먼이 제작한 유일한 극장용 애니메이션이자 성인용 애니메이션.(애니메이션 자체는 이거 말고 하나 더 있습니다.)그의 아래에서 일하던 지미 무라카미의 애니메이터들과 손을 잡고 만들었습니다. 원제는 Cheap이지만, 그 제목으로는 개봉이 이래저래 힘들어서 최종 제목은 위의 제목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꽤 잘 나온 애니메이션이기 때문에 한번 추천드려 봅니다.
투계. 몬티 헬먼이 감독하고 샘 페킨파와 자주 작업했던 워렌 오츠 주연의 영화입니다. 싸움닭을 기르는 주인공은 우승을 거머쥘때까지 묵언의 맹세를 하고 그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다룹니다. 일반적인 재미는 얻기 힘들지도 모르나 확실히 영상을 보는 재미는 있습니다. 그런데 나름 야심작이었던 이 영화가 흥행이 안 되자...
이런 식으로 재편집을 거치고 제목도 바꾸고 다시 걸기도 합니다. 물론 또 망했죠...-_-;;;
빅 배드 마마. 피투성이 엄마의 가벼운 변형으로 이후 큰 배우로 활약하는 엔지 디킨슨이 주연으로 나옵니다. 그 외에 윌리엄 샤트너, 톰 스케릿 등의 유명 배우들도 나옵니다.
이후 이 영화는 14년 뒤에 속편이 나왔습니다. 전편보다는 확실히 떨어지지만 그래도 캐스팅은 나름 일관성을 지키려고 했고, 나름 재미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만 하지요. 그러면 일단 좀 쉬고 뵙겠습니다...-_-;;;

by 천용희 | 2011/03/23 13:10 | 로저 코먼 연대기 | 트랙백 | 덧글(3)

트랙백 주소 : http://theisle.egloos.com/tb/313976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ArchDuke at 2011/03/25 01:57
뭔가 에로한게 많군요.
그리고 파이어 아마존 리뷰 완료했습니다. 그거 본 직후에 독을 독으로 치료한다고 맨데이트를 봤다가...1명이 저와 같이 피폭.
Commented by 천용희 at 2011/03/25 02:16
...

맨데이트는 독치료제로 쓸 수 없는 긍극의 독임...-_-;;;
Commented by 헬몬트 at 2012/04/28 17:20
맙소사! 벨벳 뱀파이어도 코먼 영화였다니! 80년대에 대우비디오로 출시한 거 좀 보다가 당시 초딩이던 시절..부모에게 혼나서 다 못봤던 추억의 영화였답니다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